멀버리체인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빌게이츄 조회 4회 작성일 2021-04-16 11:59:36 댓글 0

본문

(ENG CC)가방 맛집 멀버리에 왔어요 feat.입어만 볼게요 / 김나영의 노필터 티비

• 이 영상은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남스타필드에 오픈한 멀버리 매장에 초대받아 다녀왔어요
재미있게 봐주세요 :)

• 멀버리
https://www.mulberry.com/kr/
https://www.instagram.com/mulberryengland/
–––\r
\r
• Channel\r
\r
인스타그램: \r
http://www.instagram.com/nayoungkeem

진~짜로 잘쓰는!! 데일리 명품백 5개❤️돌아온 언니들 가방털기!! 꿀잼보장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오늘은!! 예물백 특집에 출연했던 언니들과 함께!
오랜만에 다시 돌아왔어요ㅋㅋㅋㅋ
이번에는 데일리로 진짜 잘 사용하고 있는 명품백들을 리뷰해봤는데요!
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웃어서 얼굴아팠던ㅠㅠㅠㅠㅋㅋㅋ
울 구독자님들도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모두 좋은 밤 보내세용!!
다음주에는 언니들의 데일리 가성비템 가방들로 돌아올게용!!ㅋㅋ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아..‍♀️‍♀️‍♀️




*가격정보(구매 시기와 국가에 따라 가격 및 디테일이 다를 수 있어용*.*)

로에베 해먹 스몰 320만원
멀버리 아이리스 157만원
구찌 마몽 스몰 토트 겸 숄더 200만원대
셀린 트리오백 120만원대
프라다 두블레 사피아노 345만원




#명품하울 #명품백 #명품리뷰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구독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yulluv@sandboxnetwork.net

[가방리뷰] 가방샀어요~ 같이 열어봐요~ (데일리명품백, 멀버리, 미니아이리스, 명품미니백)

멀버리 미니 아이리스를 구매하기전에 리뷰를 많이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영상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구매후 저처럼 혹시 궁금하신분이 계실까해서 같이 언박싱하고 리뷰해보는 영상을 찍어봤어요~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이 되길 바랍니다

... 

#멀버리체인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eif-c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