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하우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다방 조회 37회 작성일 2021-06-06 16:15:04 댓글 0

본문

“평범했던” 21만원 스테이크 코스 I 서래마을 밴건디 스테이크 하우스 리뷰

다들 스테이크 좋아하시죠?
맘먹고 외식할때 상징같은 메뉴가 또 바로 이 스테이크인데..
어릴때 아웃백 빕스 가보고 싶어 부모님을 조른 기억이 납니다ㅎㅎ
잡소리가 길었는데 ㅋㅋ 그래서 오늘은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전문점
서래마을 밴건디 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밴건디스테이크하우스 #스테이크 #드라이에이징
이년이 : 형 Q&A 질문 받았던 글 어디갔어요?? ㅜ
바빠서 답변을 못봤는데ㅜㅜ
Niyon : 으.. 실험적인영상인가요 ㅋㅋ 시작소리에 깜놀 ㅋㅋ 제밌게 잘봤어여. 아 근대 셀러드는 1인 2개씩나온건가여?
베이컨 한줄다주는구나..ㅋ
Pipe it Up! : 그냥 고기 나온거 보면 고기를 못 굽네요.. 전문점이 맞나
정루루 : 오늘 처음 알게됐는데 재밌어서 계속 보고 있어요! 베이징덕은 안좋아하시나요~? 베이징덕 맛집도 추천해주시면 넘 좋겠습니당
Soomin Chung : 신뢰가 가는 리뷰들 너무 잘 보고있어요! 해외에 살고 있는데 덕분에 서울가면 먹고싶은 음식 위시리스트 채우고있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스테이크집!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코로나끝나면 꼭 가보세요)

#청담동스테이크#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버섯돌이님들
오늘은 맛집 소개
청담동 스테이크 하우스 볼프강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11월 촬영한 영상인데..
지금 코로나 때문에 너무 좋지 않은 상황이네요..
코로나 끝나면 한번 ...꼭 가보시라고...추천합늬다

브링블링에게 길게 하고싶은 이야기가 있으신분 : erinkim0116@gmail.com\r
팔로우 수 늘리려고 노력중인 에린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erinkim0116
차분e : ㅜㅜㅜㅜㅜ 배고프다 ㅜㅜㅜ 코로나 끝나면 서울 바로 가야지...
컄데헷 : 남자라서 대왕버섯임?
이팬더 : 하와이에서 먹고 감동 받았었는데..
tmdgus wh : 이번영상도 잘봤어용
윤이 : 솔직히 울프강 맛있다는 사람들은 입맛이 좀,,
w코스 참치도 맛없고 고기굽기도 항상 주문정도보다 덜 익혀나와서 주문할때 한단계 더익힌정도로 주문해야함 한남부첼리하우스 가보면 더이상 울프강 맛있다는말 안나올거같음 한국4대스테이크중에서 제일 떨어지는집
맛3점 서비스는 과도할정도로5점 수시로와서 채크하고 물어봐주심 4대 스테이크중에서 제일 서비스적인 부분은 괜찮음
분위기 말씀대로 무겁지않고 괜찮음 다만 와인하우스 특징답게 내부가 추우니 여름에도 뭐라도 걸치고가야할만큼 추움

Wednesday Foodtalk 신동엽 극찬! 마니아들이 주목하는 스테이크 하우스! 170614 EP.122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편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tvN
유투브종삼TV : 여기가 그 기름기 오지는 고기도 무조건 블루레어로 먹어야 먹을줄안다는 소리를 듣는 그 수요미식회 맞죠? 어이고 저기 기름 하나도 안녹고 그대로 굳어있는거 봐 ㅋㅋㅋ 그럴꺼면 뭐하러 등급높은 소를 먹노
Sungwon Lee : 난 부첼리 스테이크 잘모르겠던데 히히 근데 다른 음식들 너무 맛있어서 또 감ㄱㅋㄱㄱ
양지아 : 0:51 궁금해서 그런데 저 하얀거 지방 아님?
등심 레어로 구워서 존나 느끼하지만 어떻게든 익은 고기는 맞는데 저렇게 먹는게
맞다는 소린 왜 나옴 아예 기름이 보이는데...
등심 살치살 이런거 레어로 먹든 어떻게 먹든
일단은 취향차이 맞는데 저탄고지 땜에
그냥 무염버터 씹어먹어도 저항감 없는 나도
고베규 살치 레어~블루 레어 먹고 구역질
나올 정도로 느끼한 편임. 취향은 취향인데
독특한 취향을 가진 거라고 봐야지 미식의
기준이 아니라
Th : 뭐만하면 레어충이고? 내가볼 땐 엄청 맛있어보이는데.. 저건 블루 절대 아님.
뭐만하면 생고기래
껌딱지검은콩 : 방구석 고든램지들 유튜브로 마이야르니
안심은 지방이 적어 레어가 좋고
등심은 지방이 많아 지방을 충분히 녹아야
맛있다는 당연한 소리 어디 주어들어서
생고기니 저건 쉽게 굽니 존문가질 가관이네
우유빛의 열이전달안된 생고기 지방과
열을 받아 투명해진 지방 구별안감???
ㅋㅋ지방이 녹으면 뭐 고기에서 사라져야함?
저래보여도 심부온도 측정하면 레어온도다

집에서 이마트 수입등심 몇번 구워봤다고
10년넘게 자신의 굽는 스킬과 고기선별을 통해
몇만장을 구워봤을 쉐프에게 지적질은 ㅋㅋㅋ

... 

#스테이크하우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16건 3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eif-cn.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